우리은행에서 운영하는 비상금 대출은 소득관계없이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 받을 수 있는 비상금 대출 입니다. 소득과 관계없이 급전이 필요한 분들에게 주말 평일 야간 대출이 가능한 상품으로 신용등급이 아닌 통신 신용등급으로 받는 상품으로 우리은행 어플을 통해서 24시간 동안 소액 대출이 가능합니다.


함께보면 유용한 정보 ▼
👉 비상금 필요할 때 대출
👉 신용대출 한도 높은 곳
👉 금리 저렴한 신용대출
👉 사회초년생, 주부, 대학생 위한 대출
👉 연체자 소액대출 가능한 곳

대출대상


신용 등급이 없어도 통신사 빅3사 SKT KT LGU+를 사용중인 고객이라면 위비뱅크 비상금 대출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단 알뜰폰 저가요금제 등을 이용하는 알뜰폰 사용자들은 제외됩니다.

통신등급을 활용하여 직장, 소득 따지지 않는 비상금대출이어서 무직자 대학생 주부가 쉽게 받을 수 있는 상품 입니다.통신등급 산출이 가능한 통신 3사(SKT, KT, LG U+) 이용고객이며 CB 1~6- 구간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대출 자격으로는 크게 2가지 자격으로 나뉩니다.

추가적인 조건으로 우리은행의 통장 계좌가 있어야 하며 모바일 뱅킹을 이용하는 고객이라야 대출이 가능하니 거래가 없으시면 이번 기회에 계좌 개설도 같이 할것을 추천드립니다.

대출한도


한도는 최대 300만원입니다. 한도는 통신 등급에 따라서 달라지는데요, 신용 등급 대신에 통신 등급을 보는 것이기 때문에 무직자 비상금대출도 가능하지만 등급에 따라 낮은 금액을 받을 수 있는 점도 알아두세요.

해당 상품은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한도 거래 대출내에서 자유로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상환도 자유롭게 가능하고 만기일에 전액 상환하는 방식입니다.또한 인지세 같은 고객 부담 비용이 없으며, 중도 상환 해약금도 없습니다.통신 등급이란 통신 회사가 보유하고 있는 정보로 개인의 신용을 평가할 수 있게 가공한 등급입니다.

또한 인지세 등 고객부담비용이 전혀 없으며, 중도상환수수료 또한 없는 것이 특징입니다.

대출금리


대출금리의 경우 최저 연 3~8%의 금리가 적용됩니다. 또한, 고객의 통신등급에 따라 우대금리가 최대 연 0.50%p까지 적용됩니다.

따라서, 우리 비상금대출 금리는 기본금리 8.15% 입니다. 대출금리 300만원으로 1년 대출받은 1등급 기준입니다. 대출 실제 적용 금리는 개인의 신용, 조건, 거래내역 등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약정이율은 기준금리 + 가산금리 – 우대금리 입니다. 신청일 현재 우리은행의 대출이 없는 고객이라면 연 0.3% 의 우대금리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초 약정기간만 적용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본금리는 대고객 적용금리산출을 위한 기준이 되는 금리로, 실제 적용금리는 가산금리 및 우대금리가 가감되어 적용되며 상품에 따라 우대금리 폭이 다르거나 없을 수 있습니다.

기간 및 상환방법


이용할 수 있는 대출기간은 1년(12개월)이며, 만기일시상환으로 상환하셔야 합니다. 또 대출 만기일에 원금과 이자를 전액 상환하는 방식이며 중도상환 해약수수료 없습니다.

또한, 고객이 대출기간연장을 희망하는 경우 우리은행 영업점방문이나 모바일로도 연장신청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단, 연장 승인 여부는 우리은행의 자체적인 심사에 따라 결정됩니다.

이자 납부는 매월 셋째주 토요일을 기준으로 다음 영업일에 계좌에서 자동 인출됩니다. 이 대출은 마이너스 통장 방식이기 때문에 대출 총액이 아니라 사용한 금액에 대해서만 이자를 납부합니다. 만약 계좌 잔고 부족으로 대출이 연체됐을 경우 대출 금리에 3%의 연체 이자율이 추가되어 최대 12%의 지연배상금을 납부해야 합니다.

신청방법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은 우리WON뱅킹 또는 위비뱅크에서 모바일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서류를 제출할 필요 없이 통신 등급만 조회해서 대출 가능 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절차가 매우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안드로이드 케이뱅크 다운로드
👉 아이폰 케이뱅크 다운로드

우리 비상금대출은 1금융권 대출로 모바일로 신청이 가능해서 편리함이 장점입니다. 365일 24시간 대출 신청이 가능해서 이용 및 신청에 유리합니다. 대출금리 조건이 좋으며, 2금융권 대출 상품에 있어서 신용점수 측면에서 도움이 됩니다

👉 우리 비상금대출 홈페이지 바로가기



✅ 함께보면 좋은 정보
👉 비상금 필요할 때 대출
👉 신용대출 한도 높은 곳
👉 금리 저렴한 신용대출
👉 사회초년생, 주부, 대학생 위한 대출
👉 연체자 소액대출 가능한 곳


✅ 알아두면 좋은 정보
👉 소액대출, 햇살론 전문상담
👉 생계비 제외한 채무 면제 상담
👉 채무자 통장압류 해지방법
👉 개인회생! 법무법인 전문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