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뱅 저축은행에서는 무직자도 신청할 수 있는 비상금 대출이 있습니다. 웰컴 저축은행 대출 후기를 최저신용자분들도 신청이 가능할 정도로 승인률이 매우 높은 상품입니다.


함께보면 유용한 정보 ▼
👉 비상금 필요할 때 대출
👉 신용대출 한도 높은 곳
👉 금리 저렴한 신용대출
👉 사회초년생, 주부, 대학생 위한 대출
👉 연체자 소액대출 가능한 곳

자격 조건

웰컴 무직자 비상금 대출은 직업 · 소득에 관계없이 만 20세 이상 내국인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신청 시 NICE 신용점수 300점이라는 기준이 있습니다만, 이는 신용등급이 거의 가장 낮은 수준으로 누구나 가능한 정도입니다.

웰컴 저축은행 비상금대출은 신용이 정말 안좋은 분들도 신청이 가능하다는 강력한 장점이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대출 한도


웰컴 저축은행 대출 한도는최대 300만원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또한 신청자에게 유리한 마이너스통장 형태로도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 조회와 아래 금리 수준까지는 확인해보시고 간편하게 모바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대출 금리


웰컵 저축은행 비상금대출 금리는 최소 연 8% 수준으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신청자의 신용점수와 소득 등의 조건에 따라 조금씩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비상금대출은 최대 한도가 300만원이기 때문에 금리에 따른 이자는 큰 차이가 없어서 부담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장 높은 금리로 대출을 받는 것과 가장 낮은 금리로 받는 것의 한 달 이자 차이는 3만원 정도밖에 나지 않습니다. 모바일로 간편 한도 조회 및 신청 절차 확인하기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대출 기간


대형 저축은행에 속하는 웰컴저축은행에서 판매하는 상품이므로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1년입니다. 1년 후 추가 연장이 필요하신 분들은 1년 단위로 5년까지 기간을 연장하실 수 있습니다. 거래 및 신용 상태에 따라서는 자동 연장으로 더 오래 비상금대출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웰컴 무직자 비상금대출 신청하기


신청방법은 웰컴 저축은행 모바일 어플인 <웰뱅>에서 5분만에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모바일을 통해 비대면 · 무서류로 즉시대출이 가능합니다.

어플이 아직 없으신 분들은 아래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대출신청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 웰컴디지털뱅크 - Google Play 다운로드
👉 웰컴디지털뱅크 - App Store 다운로드

웰컴 저축은행 외에도 높은 한도와 낮은 금리로 300~500만원까지 비상금 대출할 수 있는 은행도 많습니다.

아래에 소개된 비상금대출 종류를 확인해보고 자주 사용하시는 은행이 있다면 간편하게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 함께보면 좋은 정보
👉 비상금 필요할 때 대출
👉 신용대출 한도 높은 곳
👉 금리 저렴한 신용대출
👉 사회초년생, 주부, 대학생 위한 대출
👉 연체자 소액대출 가능한 곳


✅ 알아두면 좋은 정보
👉 소액대출, 햇살론 전문상담
👉 생계비 제외한 채무 면제 상담
👉 채무자 통장압류 해지방법
👉 개인회생! 법무법인 전문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