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대출이라서 그런지 직업이나 소득을 보지 않는 대출이라고 하더군요. 특히 고객부담 비용이나 중도상환 해약금, 그리고 자격기준 확인서류가 없다는 점이 참 좋은 것 같습니다.


함께보면 유용한 정보 ▼
👉 비상금 필요할 때 대출
👉 신용대출 한도 높은 곳
👉 금리 저렴한 신용대출
👉 사회초년생, 주부, 대학생 위한 대출
👉 연체자 소액대출 가능한 곳

자격 조건

토스 비상금 빌리기 자격 조건은 기본적으로 2가지만 보시면 됩니다. 바로 만 19세 이상인 내국인 / 서울보증보험의 개인금융신용보험 가입이 가능한 사람 입니다.

연체나 파산, 면책, 금융 사기, 손실이력 등이 없으신 분, 그리고 토스 비상금대출을 받지 않으신 분들에 한해서 가능한데요. 대부분은 아니실 것이기 때문에 굳이 눈여겨 보시진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다만 토스 비상금대출 중복은 안되니까 참고해두세요.

대출 한도


대출한도는 최소 50만원 ~ 3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다만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서울보증보험 심사 기준에 따라서 한도가 차등적으로 부여됩니다. 따라서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한도가 어느정도인지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대출기간 및 상환 방법


대출 기간은 1년으로 잡습니다. 대신 최대 10년까지도 연장이 가능합니다.

만기일시상환 방식이지만 대출 기간 중에 한도내에서라면 상환과 재사용이 수시로 가능하다고 합니다. 대출 기간 중에는 대출 금액에 대해서 매월 이자를 납부하셔야 하고 만기일에 전액 상환하셔야 합니다. 그러지 않을 경우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만기일에 토스 비상금대출 이자 미납된 것까지 몽땅 납부하셔야 하는 점 유의해주세요.

대출 기간


연 5.52%~15%입니다.

가산금리가 어떻게 되느냐에 따라서 달라지겠습니다만, 납부일 기준 이자가 연체되면 대출금리 + 연 3%가 추가됩니다. 이렇게 연체된 금리의 최고율은 연 15%입니다. 대출 금리가 연 15% 이상인 경우 대출금리에서 + 2%도 적용됩니다.

미납이자는 1개월 안에 금액을 상환하지 않을 경우 발생합니다. 왠만하면 제발 그 날짜에 내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이자는 원하는 날짜, 원하는 계좌로 자동이체됩니다. 납부일 변경은 어려우며 지급가능 금액이 부족한 경우 바로 연체이자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상환액을 입금해두시거나 앱에서 직접 상환하실 수 있다고 하네요. 휴일도 가능하답니다.

토스 비상금대출 신청법


어플이 아직 없으신 분들은 아래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대출신청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 안드로이드 전용 다운로드
👉 아이폰 전용 다운로드

약관과 상품설명서 등을 꼼꼼하게 읽어보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함께보면 좋은 정보
👉 비상금 필요할 때 대출
👉 신용대출 한도 높은 곳
👉 금리 저렴한 신용대출
👉 사회초년생, 주부, 대학생 위한 대출
👉 연체자 소액대출 가능한 곳


✅ 알아두면 좋은 정보
👉 소액대출, 햇살론 전문상담
👉 생계비 제외한 채무 면제 상담
👉 채무자 통장압류 해지방법
👉 개인회생! 법무법인 전문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