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에서 지정하는 업체에 재직중인 직장인에게 해당하는 신용대출상품으로서, 현재 자격조건에 충족하는 직장인에게 한도와 금리를 우대해주고 있습니다.

지정업체에 1년 이상 재직중이어야 하며, 연 소득이 2,500만원 이상인 직장인에게 신용대출은 물론 마이너스통장대출로도 진행할 수 있도록하기 때문에 두가지 중 편한 것으로 이용이 가능하므로 간편하게 신한은행 뱅킹서비스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함께보면 유용한 정보 ▼
👉 비상금 필요할 때 대출
👉 신용대출 한도 높은 곳
👉 금리 저렴한 신용대출
👉 사회초년생, 주부, 대학생 위한 대출
👉 연체자 소액대출 가능한 곳

대출대상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고 신한은행이 선정한 기업에 1년 이상 재직 중이고 연환산 소득이 2천8백만 원 이상인 직장인을 대상으로 합니다. 건강보험료를 납입 중이어야 하며 납부한 건강보험료를 추정으로 연간 2천8백만 원 이상이 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신한은행 심사기준을 충족하여야 합니다.

등록된 업체에 1년이상 근무중이신 분들중에서 연환산 소득이 2800만원을 넘는 분들이 대상이 됩니다. 물론 기대출이 연체중에 있거나 신용카드가 연체중이신 분, 신용등급이 6등급이하로 낮으신 분들은 대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대출한도


신용대출은 최대 2억원, 마이너스통장대출은 최대 1억원의 한도로 지원하고 있지만 이용고객의 신용등급, 연소득, 조건 등에 따라 차등적용 됩니다.

대출 형태를 현금 입금형태 혹은 마이너스 통장 사용형태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데요. 현금 입금 대출형태는 최대 한도가 1억 5천이지만 마이너스 통장형태로 대출을 실행하실시 최대 한도는 5천만원입니다. 모든 분들이 최대한도까지 대출이 가능한 것은 아니며 업체별 최대 한도가 다릅니다.

대출금리


거래실적 충족여부에 따라 최대 0.9%의 우대금리가 적용되고 있는데요. 3.68~ 4.56% 입니다. 아래와 같이 3가지 조건을 만족하면 우대금리를 최대 0.9% 받을 수 있는데요.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연체를 하시게 되면 연체 가산 금리가 붙는데요. 일반적인 연체가산금리인 대체이자율에 연체가산금리 3%를 더하여 최고 15% 이내로 적용이 됩니다.

마이너스 통장의 경우 적용금리가 연 0.5% 가산되며, 일정주기마다 기준금리의 변동에 따라 적용금리가 바뀌는 변동금리(주기 : 6개월 또는 1년)가 적용됩니다.

대출금리는 금융채 6개월 또는 1년 중에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준금리는 일정 주기마다 변동되는 변동금리이며 가산 금리는 업체별로 상이합니다. 우대금리는 거래 실적 충족 여부에 따라 최고 0.9%까지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우대 금리도 업체별로 상이하나 일정 금액 이상 급여이체 시 0.4%, 신한카드(신용)에 따라 0.3%, 일정 금액 이상 적립식 상품 가입 시 0.2%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우대금리는 최초 3개월은 유지되지만 이후 1개월 단위로 실적에 따라 변동됩니다.

연체금리는 대출이자 납부일에 납입하지 않거나 대출 종료일에 대출금이 상환되지 않으면 연체 금리를 내셔야 합니다. 연체금리는 대출이자율에 연체 가산금리 3%를 더하며 최대 15%는 넘지 못합니다.

기간 및 상환방법


이용할 수 기간은 1년이며, 만기 전 심사에 따라 최대 10년까지 1년 단위로 연장이 진행됩니다.

상환방법은 기본적으로 만기 일시 상환이며 매월 대출이자를 납부하고 원금은 대출 종료일까지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대출기한연기는 1년 단위로 최장 20년입니다. 연기 시 개인신용에 따라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대출기간 종료전 심사결과에 따라 대출기간연장이 가능하며 최장 10년까지 1년 단위로 연장할 수 있습니다.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으로 매월 대출이자를 납부하고 원금은 대출종료일까지 상환하는 방식 입니다.

신청방법


쏠편한 직장인대출S는 인터넷만 가능하다면 신한은행 홈페이지 및 모바일뱅킹서비스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번거롭게 은행 본점을 방문할 필요가 없습니다.

특히, 공인인증서의 본인인증으로 대출이 진행되는 방식으로 고객의 재직정보 및 소득이 확인되면 한도와 금리 조회를 통해 대출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 1599-8000에 전화하여 신용대출상담 서비스 코드 04번을 선택 후 담보/전세대출 상담 서비스 코드 05번을 선택하면 전화 연결이 진행이 됩니다. 상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하며 은행 휴무일에는 연결할 수 없습니다.

모바일로 편하게 신청할수 있는 상품이라 신한은행 모바일 어플인 SOL 을 받아서 SOL 내에서 상품몰 -> 대출 -> 신용대출 -> 직장인 대출 S 로 접속하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대출S 홈페이지 바로가기



✅ 함께보면 좋은 정보
👉 비상금 필요할 때 대출
👉 신용대출 한도 높은 곳
👉 금리 저렴한 신용대출
👉 사회초년생, 주부, 대학생 위한 대출
👉 연체자 소액대출 가능한 곳


✅ 알아두면 좋은 정보
👉 소액대출, 햇살론 전문상담
👉 생계비 제외한 채무 면제 상담
👉 채무자 통장압류 해지방법
👉 개인회생! 법무법인 전문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