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저금리 직장인 신용대출은 은행대출이 어려운직장인들이 선택하고 무방문 신청 손쉽게 대출가능한 신협 저금리 직장인 신용대출입니다.


함께보면 유용한 정보 ▼
👉 비상금 필요할 때 대출
👉 신용대출 한도 높은 곳
👉 금리 저렴한 신용대출
👉 사회초년생, 주부, 대학생 위한 대출
👉 연체자 소액대출 가능한 곳

대출대상


4대보험 가입 근로자 (NICE기준 개인신용평점 680점이상)입니다.

신협 직장인 신용대출의 가입대상은 직장인, 공무원, 교직원, 전문직 등에 종사중인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라면 모두 가능합니다. 나는 직장 근무한지 얼마되지않아서 고민이셨던 분들, 최근에 직장에 나와서 과연나도 신청이 될까 하는분들도 가능하니 확인해 보셔서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신협 계좌가 있으신 분들은 바로 신청이 가능하며, 없는 분들이라도 신협 계좌를 개설 후 당일 신청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


최대 5,000만원 (css한도산출,신용평점별 차등)입니다. 신협 대출 한도는 예ㆍ적금을 담보로 한 범위내 대출 방식입니다.

대출한도 최소 10만원 부터 최대 5천만원까지 1만원 단위로 간편하게 대출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적금 통장에 5천만원이 있으신 분이라면 4천 500만원 대출이 바로 가능한 것입니다.

대출은 만원단위까지도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상세 확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단, 대출한도는 신청자의 조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므로 신청 전 인터넷으로 미리 조회를 해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대출금리


최저 연4.9% ~ 최대 연7.9% (변동금리)입니다. 최대 60개월 동안 원금균등분활상환으로 직장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상품입니다.

간단한 확인을 통해 자신의 최대한도와 금리 혜택을 확인해 보실수 있으며, 36개월 초과시 중도상환수수료 없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상대적으로 2금융권인 캐피탈이나 저축은행에 비해 훨씬 저렴하다는 것도 확인하실 수 있을 것 입니다.

신협 인터넷 대출 금리는 담보 예ㆍ적금 개설조합의 금리가 적용됩니다. 대출금리는 신청자의 소득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으므로 정확한 금리는 신청자가 직접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금리확인은 간편한 상담으로 모바일에서도 5분만에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기간 및 상환방법


중도상환 또는 만기상환방식입니다. 일부금 상환 또는 전액상환 가능하며 분할상환은 해당이 없습니다.

신청방법


신협 인터넷 대출 신청은 모바일에서 바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신협 대출은 부채비율에 크게 관계없이 자체 수기심사를 통해 높은 승인율을 경험하실 수 있을 것 입니다. 연체시 계약기간 만료전 원(리)금 변제의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계약 체결전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금융소비자보호법에 의해 상품에 대한 사전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설명을 이해한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금융소비자는 민원발생시 대방신협(02.842.8332)으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조회만으로는 신용등급에 영향이 없습니다.

대출상품 이용시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개인신용평점 하락으로 금융거래가 제약될 수 있습니다.



👉 직장인 신용대출 홈페이지 바로가기



✅ 함께보면 좋은 정보
👉 비상금 필요할 때 대출
👉 신용대출 한도 높은 곳
👉 금리 저렴한 신용대출
👉 사회초년생, 주부, 대학생 위한 대출
👉 연체자 소액대출 가능한 곳


✅ 알아두면 좋은 정보
👉 소액대출, 햇살론 전문상담
👉 생계비 제외한 채무 면제 상담
👉 채무자 통장압류 해지방법
👉 개인회생! 법무법인 전문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