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직장인 중금리대출은 급여생활자 중 추가대출이 필요한 고객에게 타행 대출이 있어도 최대 1억원까지 추가대출이 가능한 무보증 신용대출상품입니다.

특히, 대출을 이미 받았는데도 추가로 대출을 받아야 할 경우에도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햇살론같은 고금리의 대출을 이용할 필요가 전혀 없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함께보면 유용한 정보 ▼
👉 비상금 필요할 때 대출
👉 신용대출 한도 높은 곳
👉 금리 저렴한 신용대출
👉 사회초년생, 주부, 대학생 위한 대출
👉 연체자 소액대출 가능한 곳

대출대상


제일은행 자체 은행 내부 신용평가 기준 1~9 등급 이내 이어야 하며 4대 보험이 적용 되는 직장인 근로자 이어야 합니다. 현직장에 6개월 이상 재직중인 고객으로 기업은행을 통해 매월 급여를 50만원 이상씩 1년 이상 이체중인 분들이 대상이 됩니다.

또 신용점수의 경우 KCB기준 520점 NICE기준 600점이상이어야 이용을 하실수 있는데요. 기업은행에 휴대폰 번호가 정상적으로 등록이 되어있는 본인명의의 휴대폰이 있어야 합니다.

대출한도


최저 1백만원 ~ 최대 1억원입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100만원부터 최대 1억원까지 지원하고 있으며, 대출금리의 경우 3.8% 정도로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경우에 따라 우대금리도 함께 제공해주고 있는데요. 급여이체 시 최대 0.5%의 우대금리를 제공하고 있으니 같이 참고하셔서 이용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본인의 연간 소득 금액의 최대 2배까지 대출이 됩니다. 예를 들면 연간 소득 3000만원 소득자는 6000만원까지 가능하고 6천만원 연간 소득자는 1억까지 가능합니다. (한도 최대 1억)

대출금리


대출 금리는 금융채 2년 기준으로 최저 연 4.40% 부터 ~ 최대 9.60%까지 입니다. 대출 금리가 살짝 높은 감이 있는데 담보 없이 중금리로 진행하는 신용대출임을 감안하셔야 합니다.

기준금리+개인별가산금리(은행내부신용등급별 가산금리-조건별 우대금리)+조건별 가산금리로 계산이 되며, 개인별 가산금리는 우대/가산금리를 포함하여 최저 3.3%이상 적용됩니다.

기간 및 상환방법


1년에서 10년입니다. 단, 고객에 따라 만기가 다르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금리도 중금리이고 대출 기간도 중장기로 가능합니다.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갚는데, 상환방식 매월 원리금을 분할하여 상환함으로써 일시상환에 따른 부담감이 없음, 목돈을 유용하게 사용하고 매월 나눠서 갚으므로 재테크 활용이 가능합니다. 최대 8년까지 연단위로 진행되기 때문에 부담감이 적다고 생각이 되오니 한번 알아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신청방법


온라인으로 바로 신청이 가능한 대출 상품이기 때문에 SC 제일은행에서 바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아니면 제일은행 모바일 뱅킹 앱으로 신청하셔도 됩니다.

👉 SC제일은행 안드로이드 앱 설치
👉 SC제일은행 아이폰 앱 설치

필요서류는 재직증명서류 (건강보험실자격획득서, 국민연금가입증명서, 재직증명서) , 소득증빙서류 (소득금액증명서, 근로소득 원천징수 영수증, ) 등을 준비하시면 됩니다.

👉 SC제일은행 직장인중금리대출 홈페이지 바로가기



✅ 함께보면 좋은 정보
👉 비상금 필요할 때 대출
👉 신용대출 한도 높은 곳
👉 금리 저렴한 신용대출
👉 사회초년생, 주부, 대학생 위한 대출
👉 연체자 소액대출 가능한 곳


✅ 알아두면 좋은 정보
👉 소액대출, 햇살론 전문상담
👉 생계비 제외한 채무 면제 상담
👉 채무자 통장압류 해지방법
👉 개인회생! 법무법인 전문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