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 바빌론 SBI중금리(라이트)는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는 상품으로, 간편하게 인터넷을 이용하여 무보증, 무방문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함께보면 유용한 정보 ▼
👉 비상금 필요할 때 대출
👉 신용대출 한도 높은 곳
👉 금리 저렴한 신용대출
👉 사회초년생, 주부, 대학생 위한 대출
👉 연체자 소액대출 가능한 곳

대출자격

대상자격은 내국인이고 만 23세~60세의 직장인이면서 신용점수가 NICE 기준 360점 이상이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신용점수 350점 이상이라면 본인 소득이나 직업에 크게 상관없이 원하는 한도만큼 신청하실 수 있는데요. 본인의 직업이 무엇이든지 신청조건에만 속한다면 이번 기회에 필요한 자금을 마련해보는것도 좋습니다.

SBI저축은행 저금리 중금리 대출은 만 20세 이상의 나이라면 누구나 저렴한 금리로 지원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청자격도 까다롭지 않아서 나이제한에 해당하는 직장인이라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


한도는 100만원부터 최대 1억원까지이며, 신용점수 등에 따라 차등적용됩니다.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이고 대출금액에 따라 기한이 달라지며, 만기연장수수료와 취급수수료가 없으나 2년 이내에 상환하면 1% 중도상환수수료가 있습니다.

별도로 대출금액에 따른 인지세가 있는데, 5000만원 초과 1억원 이하의 경우 7만원이 발생하며 이를 은행과 고객이 50%씩 부담해야 합니다.

대출금리


대출한도는 최대 1억 5,000만원까지 지원을 하고 있으며, 금리의 경우 연 5.9%~ 연 14.3%로 사이에서 적용합니다. 특히, 대출기간이 최대 10년까지이기에 중금리로 지원을 받게 되더라도 부담을 최대한 줄일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본인의 조건에 따라 한도와 금리가 조금씩 변동이 될 수 있으니 자세한 적용한도와 금리는 모바일 본인인증을 통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대출 기간


대출기간의 경우 최대 10년 (120개월)까지 지원해주고 있으며, 상환방식은 원리금균등분할방식으로 상환하셔야 합니다.

상환기간을 최대한 길게 진행하여 단기적으로는 매월 상환 부담을 줄이면서, 여유자금이 생기면 중도상환을 통해 총 납부이자를 줄여보시는 것도 가능하오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BI중금리 신청법


SBI저축은행 SBI중금리(라이트)은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신청을 하면 되며, 서류는 신분증 사본과 재직확인 서류 및 소득확인 서류 각각 1부씩이면 됩니다.

다만, 심사과정에서 추가로 제출요청이 발생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SBI저축은행 홈페이지 바로가기



✅ 함께보면 좋은 정보
👉 비상금 필요할 때 대출
👉 신용대출 한도 높은 곳
👉 금리 저렴한 신용대출
👉 사회초년생, 주부, 대학생 위한 대출
👉 연체자 소액대출 가능한 곳


✅ 알아두면 좋은 정보
👉 소액대출, 햇살론 전문상담
👉 생계비 제외한 채무 면제 상담
👉 채무자 통장압류 해지방법
👉 개인회생! 법무법인 전문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