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마이너스 ok론 장점은 최대 한도가 5천만원입니다. 신용점수 351점 이상이라면 누구나 대출이 가능하기에 접근성이 용이한점도 있는데요. 신용점수 관리는 필수이기 때문에 아래 글을 통해 신용점수 관리하는 방법을 우선적으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함께보면 유용한 정보 ▼
👉 비상금 필요할 때 대출
👉 신용대출 한도 높은 곳
👉 금리 저렴한 신용대출
👉 사회초년생, 주부, 대학생 위한 대출
👉 연체자 소액대출 가능한 곳

대출대상


직장인, 개인사장님, 자유직업소득자, 파견근무, 계약직근로자, 주부 등 / 신용점수[NICE]351점 이상 (금융소비자의 자격요건으로 연체대출금보유자, 불건전대출이 있는 자 등은 대출 취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대출 조건은 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해야 신청이 가능합니다.

만약 금융소비자의 자격요건으로 연체 대출금을 보유하고 있거나 불건전 대출이 있는 경우는 대출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


10만원 ~ 5,000만원

최소 10만원에서 최대 5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최대 5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지만 실제적인 대출 가능 금액은 개인의 상환능력과 개인 신용평점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1금융권에서 마이너스 통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못해도 직업이나 소득조건을 만족해야 하는데요, ok저축은행은 무직자분들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조건이 훨씬 낫다고 볼 수 있습니다.

낮은 금액으로 이용하고 싶은 분들도 최소 한도가 10만원부터 시작하기 때문에 적은 금액을 신청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1금융권 마이너스통장과 비교했을 때 한도는 비슷한 수준입니다. 특히 최근에는 규제가 풀리게 되면서 한도가 높아졌기 때문에 해당 상품의 한도가 적은 편이 됐습니다.

대출금리


연 15.9% ~ 연 19.99%(산출기준 : 고객의 개인신용평점 등에 따라 차등적용)

대출 금리는 최저 15.9% ~ 19.99% 까지 입니다. 2 금융권으로 1 금융권 대비 금리가 높았으나 최근 금리상승으로 인해 대출 금리가 높아졌습니다. 그렇지만 2금융권의 타행 상품들과 비교해보면 여전히 최소금리는 높은 편에 속하는데요. OK저축은행의 많은 상품들이 이와 비슷한 최소금리로 이용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금리가 높다 하더라도 다른 은행들에 비해 조건이 어렵지 않기 때문에 다른 곳에서 부결되신 분들도 이 곳에서는 승인이 가능합니다. 최고 금리는 법정 최고금리 이내인 19.9%까지 올라갈 수 있습니다.

너무 금리가 높게 설정이 되었다고 생각되신다면 추후 신용 점수가 좋아졌을 때 금리인하 요구권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최소 금리가 높기 때문에 생각보다 금리가 낮아지지 않을 수 있지만 조금이라도 이자 부담을 줄이는게 가능합니다.

기간 및 상환방법


12개월 ~ 60개월 (만기일시)

심사를 통과하더라도 1년 단위로만 연장할 수 있기 때문에 매년 기간 연장을 위한 번거로움이 있는데요, 해당 상품의 경우 매년 연장할 필요 없이 한번에 5년 이내까지 설정이 가능하므로 편리합니다.

대출 기간을 12개월에서부터 60개월 (5년)까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상환방식은 만기 일시상환으로 매월 사용 금액에 대한 이자를 납부하신 후 만기 시 사용한 원금 전액을 한 번에 상환하시면 됩니다.

상환방식은 만기일시이며 취급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 부대비용은 없습니다. 이자부과시기는 매월 후취이며, 대출해당일 또는 응당일에 부과합니다.

중도상환수수료도 없기 때문에 기간을 길게 설정하더라도 여유자금이 생긴다면 조기 상환을 통해 이자 부담을 낮출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


마이너스ok론의 신청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비대면으로 신청이 가능하며 지점을 방문할 필요가 없습니다.

비대면 신청방법으로는 OK저축은행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 앱 (안드로이드 / iOS) 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먼저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본인 인증을 하신 후 자신의 대출 한도 및 금리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 안드로이드 앱 다운로드
👉 iOS 앱 다운로드
👉 OK저축은행 홈페이지

마이너스OK론은 최대 5,000만원까지 가능한 상품으로 직장인, 사업자 뿐 만 아니라 주부와 프리랜서도 경우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프리랜서에는 파견근무자, 계약직 근로자, 유튜버나 블로거, 번역가 등 자유직업소득자도 가능합니다.

24시간 365일 대출신청이 가능한 상품으로, 언제든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마이너스 ok론 홈페이지 바로가기



✅ 함께보면 좋은 정보
👉 비상금 필요할 때 대출
👉 신용대출 한도 높은 곳
👉 금리 저렴한 신용대출
👉 사회초년생, 주부, 대학생 위한 대출
👉 연체자 소액대출 가능한 곳


✅ 알아두면 좋은 정보
👉 소액대출, 햇살론 전문상담
👉 생계비 제외한 채무 면제 상담
👉 채무자 통장압류 해지방법
👉 개인회생! 법무법인 전문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