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에 대하여 소개하고자 합니다. 급하게 소액 대출이 필요할 때 유용하게 쓸 수 있는 NH농협은행 모바일 전용 상품 올원 비상금 대출입니다.


함께보면 유용한 정보 ▼
👉 비상금 필요할 때 대출
👉 신용대출 한도 높은 곳
👉 금리 저렴한 신용대출
👉 사회초년생, 주부, 대학생 위한 대출
👉 연체자 소액대출 가능한 곳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 신청자격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은 직업 및 소득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신청가능한 대출 상품입니다.


위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면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직업 및 소득에 관계없이 통신등급 산출이 가능한 통신 3사, SKT, KT, LGU+를 이용하고 있으면서 통신등급이 9등급 이내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농협 비상금대출 금리


금리는 연 5.45~6.45% 수준(23년 2월 8일 기준)이고 상환 방법은 만기일시상환 방식입니다. 기간은 1년이지만 기한 연장 시 최장 5년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중도상환수수료는 면제되며 이자 납부일은 매월 말일입니다.

농협 비상금대출 신청 방법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신청 방법은 간단합니다.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어야 하며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해야 합니다. 단. 연체 및 금융기관 신용관리대상자는 제외됩니다.

상품은 19세 이상이면 소득이나 직업과 관계없이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대상은 19세 이상 개인으로 휴대전화기를 본인 명의로 소지한 사람 대출 기간은 거치기간 없이 3년입니다. 농협 비상금대출을 신청 하시려면 아래 앱을 먼저 설치해주세요.

농협 비상금대출 신청하기


대출은 신청하는데 소요되는 시간은 5분 정도로 상당히 간단합니다.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스토어에서 NH 스마트 뱅킹 앱을 설치한 다음 실행을 하여 로그인을 해줍니다.



NH 스마트 뱅킹 앱에서 상품 몰을 누르시면 두 가지 메뉴가 나옵니다. 농협은행과 농・축협이 있습니다.

농협은 중앙농협과 지역 농・축협이 있기 때문에 나뉘는 것인데, 여기서는 농협은행 메뉴를 선택하여 줍니다.



금융상품 몰을 보면 여러 가지 대출 상품들이 나옵니다.

보험, 입출금, 예·적금, 펀드, 대출, 외환, 퇴직 연금 등이 있는데 여기서 대출을 선택하여 줍니다. 참고로 대출은 파란색 네모를 하고 있습니다.



대출메뉴를 눌러보시면 직업별로 메뉴가 나누어져 있습니다.

직장인, 개인사업자, 주택/전세, 자동차 등이 있는데 저는 직장인이기에 직장인을 선택하여 주었습니다.

직장인에도 세 가지로 나뉘는데 직장인, 공무원, 전문직입니다. 저는 공무원도 전문직도 아니기에 또 직장인을 선택하여 주었습니다.

올원 비상금 대출과 NH 사잇돌 중금리대출이 있습니다.

여기서 올원 비상금 대출을 눌러줍니다.



올원 비상금 대출을 누르면 해당 대출 품에 대한 상세 정보가 나옵니다.

최대 대출금 300만원, 최저금리 4.61%, 대출 기간 3년 등 상세정보가 나옵니다.

상품안내 및 유의 사항과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꼼꼼히 읽어본 다음 아래에 있는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후기


농협 비상금대출은 다른 대출과는 다르게 통신등급이 9등급 이내이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통신등급은 SKT, KT, LG U+와 같은 통신사를 이용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산출하실 수 있습니다.

아마도 대부분 휴대폰이 있으실거기 때문에 산출 가능하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통신등급 산출은 됐고, 9등급 이내만 되면 신청이 가능하다는 뜻 입니다. 통신등급 9등급은 휴대폰 요금을 오래 연체했을 경우가 아니고서야 대부분 9등급 이내로 등급이 산정될 것 입니다.

그러니 통신 3사에서 휴대폰 요금을 제대로 납부하신 분들이라면 대부분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을 이용할 수 있다고 보셔도 무방합니다.

✅ 함께보면 좋은 정보
👉 비상금 필요할 때 대출
👉 신용대출 한도 높은 곳
👉 금리 저렴한 신용대출
👉 사회초년생, 주부, 대학생 위한 대출
👉 연체자 소액대출 가능한 곳


✅ 알아두면 좋은 정보
👉 소액대출, 햇살론 전문상담
👉 생계비 제외한 채무 면제 상담
👉 채무자 통장압류 해지방법
👉 개인회생! 법무법인 전문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