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캐피탈의 대표적인 상품으로, 만 23세 이상의 직장인, 공무원, 군인, 프리랜서 급여소득 확인이 가능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200만원 ~ 최대 1억원까지이나, 개인의 소득 및 신용도, 부채여부에 따라 달라집니다. KB캐피탈 신용대출(내일로 신용대출)은 인터넷으로 서류를 접수하고 지점에 방문하지 않고 비대면 대출 신청을 간편하게 할 수 있어서 더욱 편리합니다.


함께보면 유용한 정보 ▼
👉 비상금 필요할 때 대출
👉 신용대출 한도 높은 곳
👉 금리 저렴한 신용대출
👉 사회초년생, 주부, 대학생 위한 대출
👉 연체자 소액대출 가능한 곳

대출대상

신용도에 문제가 있다면 2금융권등을 활용해야 하며, 2금융권에는 저축은행을 비롯한 캐피탈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현재 전국적으로 2금권으로 등록된 금융회사만 약 100여곳 이상입니다. 그렇기때문에 이용시에는 반드시 여러회사들의 조건등을 비교해보고 이용을 하시는게 유리합니다. 대출조건도 까다롭지 않아서 신용대출을 찾는 분들이 참고하면 좋은 대출 상품입니다.

KB캐피탈 내일로 신용대출은 KB캐피탈의 대표 신용관련 상품으로 직접 지점등을 방문하지 않고도, 비대면으로 인터넷 서류제출,무방문으로 이용 가능한 특징이 있는 상품입니다.

KB캐피탈 내일로 신용대출은 KB캐피탈의 대표 신용관련 상품으로 직접 지점등을 방문하지 않고도, 비대면으로 인터넷 서류제출,무방문으로 이용 가능한 특징이 있는 상품입니다. 이용 가능한 신청자격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한도 및 금리(이자)


개인별 신용등급 및 소득여부에 따라서 차등적용이 되며, 한도는 최소 200만원 ~ 최대 1억원 이내로 신청 가능합니다.

금리 역시 개인별 신용등급 및 소득에 의해서 차등적용이 되며, 최저 연 6.9% ~ 최고 연19.9% 이내에서 진행됩니다. 연체를 하게 될 경우에는 별도의 연체 가산금이 발생되며 연체이자는 대출금리+3%로, 연체이자를 포함한 모든 금리는 법정최고금리인 연24%이내에서 결정이 됩니다.

이용기간 및 상환방법


KB캐피탈 내일로 신용대출의 이용기간은 최소 6개월부터 ~ 최고 72개월로 이용이 가능하며, 세부 이용 개월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용기간 : 6/9/12/18/24/36/48/60/72개월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거치후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이용 가능하며, 일부 고객의 경우에는 거치 기간은 제외될 수 있습니다.

만약 2,000만원을 금리 6.9%를 적용받아 60개월 동안 이용하게 될 경우 원리금균등상환방식을 하게 되면, 매월 약 395,081원의 납입금이 발생됩니다. 만약 거치기간 3개월을 적용하게 될 경우에는 3개월까지는 이자 115,000원을 납부후 4개월차부터는 약 412,511원의 납입금이 발생됩니다.(단, 조건에 따라서 납입금액등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


대출 신청방법은 간단합니다.

KB캐피탈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비대면 무방문 대출 신청을 하면 됩니다.

👉 KB캐피탈 홈페이지 바로가기



✅ 함께보면 좋은 정보
👉 비상금 필요할 때 대출
👉 신용대출 한도 높은 곳
👉 금리 저렴한 신용대출
👉 사회초년생, 주부, 대학생 위한 대출
👉 연체자 소액대출 가능한 곳


✅ 알아두면 좋은 정보
👉 소액대출, 햇살론 전문상담
👉 생계비 제외한 채무 면제 상담
👉 채무자 통장압류 해지방법
👉 개인회생! 법무법인 전문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