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코프는 연체자와 무직자가 무리없이 대출승인을 받을 수 있는 거의 유일한 업체입니다. 제 주변에 지인분들은 보통 리드코프 신용대출을 사용하시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신용대출이 가장 대출이 간단하기도 하거니와, 100만원부터 대출이 가능해서 소액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함께보면 유용한 정보 ▼
👉 비상금 필요할 때 대출
👉 신용대출 한도 높은 곳
👉 금리 저렴한 신용대출
👉 사회초년생, 주부, 대학생 위한 대출
👉 연체자 소액대출 가능한 곳

리드코프 연체자 대출 조건

리드코프는 대출 조건이라고 할 것도 딱히 없습니다. 나이 조건을 충족시키면서 채무불이행 등록자만 아니면 되는데요. 정확한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다시 말하자면, 사회적 활동을 하고 있는 연령대이고 채무불이행 등록자만 아니면 대출을 거의 다 받아주겠다는 뜻입니다. 방문자님이 연체자이더라도, 100만원에서 300만원 정도 소액대출은 충분히 가능합니다. 실제 연체자 및 무직자의 리드코프 대출후기는 바로 아래 문단을 참고하세요.

리드코프 연체자 대출 한도


리드코프에서 연체자가 무리없이 신청해 볼 수 있는 대출상품은 신용대출인데요. 리드코프 홈페이지에 따르면, 신용대출은 최소 100만원 ~ 최대 3,0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천만원 단위까지는 무리가 있더라도, 100만원 정도의 소액대출은 연체자도 대출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리드코프 연체자 대출 기간


리드코프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연체자도 대출 가능한 당사 신용대출은 최대 5년까지를 대출기간으로 정하고 있다고 합니다. 다만, 개별 상황에 따라 대출기간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리드코프 상담원과 전활를 한 번 해보시는 편이 가장 정확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소액대출을 하시는 경우라면, 대출기간은 그렇게 중요한 문제는 아닐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소액대출의 경우에 대출기간보다 중요한 것은 나에게 실질적으로 책정되는 금리와 상환해야 하는 이자의 액수입니다.

리드코프 연체자 대출 이자 및 금리


리드코프 및 대부업의 최고 금리는 연 20%로 한정되어 있습니다. 이에 따라서 리드코프 역시 홈페이지에 최대 20% 이내의 금리가 책정된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연체자의 경우에는 금리의 측면에서는 확실히 불리할 수밖에 없다고 생각됩니다.

가령, 제가 리드코프에서 100만원을 대출받았고, 금리는 최대 금리인 20%라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이런 경우에 제가 상환해야 하는 이자는 매달 20만원으로 계산됩니다.

참고로 리드코프 신용대출은 원금 자유상환 방식(만기 일시상환 방식)을 적용하고 있기 때문에, 매월 말에 리드코프에서 제공하는 가상계좌로 이자를 납입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원금을 일시에 모두 상황하게 되면, 이후에는 당연히 이자를 내지 않아도 됩니다.

리드코프 연체자 대출 신청방법


👉 리드코프 연체자 대출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우선, 어떤 방식으로 대출을 신청하던지, 기본적으로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본인인증 절차는 공동인증서, 휴대폰 인증, 신용카드 인증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됩니다.

최근에는 대출 신청자 대부분이 인터넷이나 모바일로 대출을 받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참고로 리드코프 등 대부분의 대부업체는 비대면 대출을 원칙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상담원과 굳이 대면하는 경우는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 함께보면 좋은 정보
👉 비상금 필요할 때 대출
👉 신용대출 한도 높은 곳
👉 금리 저렴한 신용대출
👉 사회초년생, 주부, 대학생 위한 대출
👉 연체자 소액대출 가능한 곳


✅ 알아두면 좋은 정보
👉 소액대출, 햇살론 전문상담
👉 생계비 제외한 채무 면제 상담
👉 채무자 통장압류 해지방법
👉 개인회생! 법무법인 전문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