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론 상품은 직장과 소득이 없는 분들도 이용이 가능하며 캐피탈 주부, 무직자 대출 상품을 찾고 있는 분들이라면 이 글을 통해서 해당 상품을 통해서 자금을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함께보면 유용한 정보 ▼
👉 비상금 필요할 때 대출
👉 신용대출 한도 높은 곳
👉 금리 저렴한 신용대출
👉 사회초년생, 주부, 대학생 위한 대출
👉 연체자 소액대출 가능한 곳

대출대상


해당 상품을 이용하기 위한 자격은 심플합니다. 바로 주부나 무직자분들이 이용할 수 있다는 것 외에는 별다른 조건을 걸지 않았습니다. 재직여부나 소득기준도 없이 단순 위와 같은 자격을 걸어놓았기 때문에 왠만하면 대부분의 고객분들이 신청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현실적으로 무직자로 분류될 수 밖에 없는 분들을 위한 대출상품으로 주부분들이나 대학생, 이제 막 군에서 전역한 청년분들, 실직자 등이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캐피탈 상품인데다가 소액대출이다보니 어쩔 수 없이 금리부분에 있어서는 중, 고금리라는 점은 감안을 하고 계셔야합니다.

한국 캐피탈 초간편 소액론 상품 소개에 따르면 주부, 학생, 군인, 프리랜서 등 무직자를 대상으로 하는 상품이라고 합니다. 자격조건이 없기 때문에 신용불량자 나 연체자가 아니라면 누구나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


대출 한도는 최소 100만 원 ~ 최대 500만 원입니다. 소액 대출 상품으로 나쁘지 않은 한도입니다. 최종 한도는 개인 신용평점에 따라 차등 적용되어 다를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5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2금융권 비상금대출의 한도가 500만원인데요, 이 상품도 어떻게 보면 비상금대출이라고 봐도 될 것 같습니다.

최소 한도는 100만원부터 시작합니다. 최소 한도는 최대 한도에 비해 약간 높은 편입니다.

대출금리


대출 금리는 최소 16.99%부터 시작합니다. 마지노선인 법정 최고금리가 20%라는 것을 감안하면 최소 금리도 꽤 높은 수준으로 정해졌습니다. 하지만 한도가 그리 높은 수준이 아니기 때문에 금리가 높아보여도 실제 부담하는 이자는 그리 크지 않습니다.

또한 금리는 신용등급별로 차등 설정되게 됩니다. 신용 점수가 낮다면 금리도 높아질 수 있습니다. (개인의 신용점수 조회를 먼저 해보는걸 추천드립니다.)

다행인 점은 금리인하 요구권을 신청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신용 점수가 나중에 좋아졌다면 금리 인하를 요구하여 이자 부담을 낮출 수 있습니다.

기간 및 상환방법


대출기간은 1년에서 3년까지 선택하실 수 있으며 대출방식 또한 송금식, 카드식, 송금+카드식 3가지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보통 소액대출의 경우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어 상환이 자유롭지만 이 상품의 경우는 중도상환수수료 2%가 발생하기 때문에 중도상환을 원하시는 분들은 수수료를 지불하면서 상환해야합니다.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 분할상환방식으로 계약기간 동안 원금과 이자를 균등하게 분할하여 매월 납부하시면 됩니다.

특히 연체시 3%가 추가도 되기 때문에 연체가 되거나, 중도 상환을 이어간다면 이자가 좀 나올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


모바일 인증을 통해서 대출 한도조회 및 간편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스크래핑 방식으로 간편하게 조회하고 대출실행 가능합니다.

한국 캐피탈 초간편 소액론 신청은 한국 캐피탈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전화상담 신청] 또는 [대출한도 조회]를 통해 신청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초간편 소액론 신청 시 제출 서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 안드로이드 앱 다운로드
👉 초간편 소액론 홈페이지 바로가기

많은 분들이 모바일로 신청을 하기 때문에 어플을 다운로드하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초간편 소액론은 주부나 무직자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최소 100만원~5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소액 대출이 필요한 주부, 무직자 분들이 활용하시면 도움이 될 수 있는 상품입니다.

👉 초간편 소액론 홈페이지 바로가기



✅ 함께보면 좋은 정보
👉 비상금 필요할 때 대출
👉 신용대출 한도 높은 곳
👉 금리 저렴한 신용대출
👉 사회초년생, 주부, 대학생 위한 대출
👉 연체자 소액대출 가능한 곳


✅ 알아두면 좋은 정보
👉 소액대출, 햇살론 전문상담
👉 생계비 제외한 채무 면제 상담
👉 채무자 통장압류 해지방법
👉 개인회생! 법무법인 전문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