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처음EASY 신용대출 상품은 통신정보나 비금융 데이터를 활용한 상품으로 소득인정기준을 활용해 한도를 책정하는 신용대출입니다. 내 맘대로 통장 자동대출 상품인 마이너스통장으로 이용이 가능해서 자유로이 증액과 감액이 좋은 상품입니다.

사회초년생이나 사업자, 아르바이트, 전업주부, 은퇴자, 프리랜서 등의 분들이 이용 가능한 상품으로 국민은행 프리랜서 대출을 찾으신다면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함께보면 유용한 정보 ▼
👉 비상금 필요할 때 대출
👉 신용대출 한도 높은 곳
👉 금리 저렴한 신용대출
👉 사회초년생, 주부, 대학생 위한 대출
👉 연체자 소액대출 가능한 곳

대출대상


직장인 사회초년생, 초기사업가, 사업소득원천징수대상자(보험설계사, 자동차딜러, 학습지교사, 퀵서비스 배달원 등), 재직 또는 사업사실 확인이 불가한 아르바이트생, 전업주부, 은퇴자 등
※일정수준 이상의 소득이 있는 고객은 대출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음

그리고 내맘대로 통장자동대출 적용이 되는 상품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우대 금리도 적용이 되고, 정해놓은 한도 안에서 자유롭게 증액,감액이 가능합니다.

소득이 너무 많거나 일반 직장인은 이 대출이 거절 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은행의 무직자대출에 비해서 상품이 좀 특징이 있습니다.

사업소득 원천징수 대상자는 보험설계사, 자동차 딜러, 학습지 교사, 퀵서비스 배달원등이 해당됩니다.

한도는 제법 많은 편에 속하기 때문에 한도가 넉넉하게 필요하신 분들은 이 상품을 꼭 확인해 보셔야겠습니다. 상품을 조회하려고 앱을 열어서 확인해 보니까 조회 가능상품에 없어서 다시 홈페이지에서 확인을 해보니까 모바일에서 즉시 가능한 상품이 아니고 “영업점 방문” 해야 이용가능한 상품이라고 나오네요.

대출한도


무직자 외 최대 1000만원, 무직자 및 재직,소득 확인불가는 최대 700만원

정확한 대출 한도의 경우 개인의 신용평가 점수 결과에 따라서 다르게 적용이 됩니다. 자세한 한도는 상담원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한도는 대상자별 신용평가 결과에 따라 차등 적용되므로 누구나 최대 한도를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 상품은 영업점에서만 가입이 가능한 상품이므로 영업점에 방문해서 대출한도를 문의해보셔야 합니다.

대출금리


일시상환방식(일반자금대출), 대출기간 2년 미만, 신용등급 1등급 기준으로 최저금리 연 4.28% ~ 4.59%, 최고금리 연 5.18 ~ 5.49% 적용됩니다.

금리를 최대한 낮추려면 우대 금리를 받는 방법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최대 0.9%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① KB신용카드 이용실적 우대 : 최고 연 0.3%p
– 결제계좌를 KB국민은행으로 지정하고, 최근 3개월 30만원 (연0.1%p)/60만원(연0.2%p)/90만원(연 0.3%p)이상 이용실적이 있는 경우

② 급여(연금)이체 관련 실적 우대 : 연 0.3%p
– 전월말기준 최근 3개월간 2회이상 본인계좌로 급여(연금)이체 (건별50만원 이상) 실적이 확인되는 경우

③ 적립식예금(30만원 이상) 보유 우대 : 연 0.1%p
– 적립식 예금 잔액 30만원이상 계좌 보유

④ 자동이체(3건 이상) 실적 우대 : 연 0.1%p
– 신규시 3건, 재산정시 2건이상 자동이체출금실적 있는 경우 (아파트관리비, 지로, 금융결제원CMS, 펌뱅킹 자동이체)

⑤ KB 스타뱅킹 이용 우대 : 연 0.1%p

기간 및 상환방법


최저 1년~최장 5년 이내이며,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또는 일시상환 방식 중 선택 가능합니다. (CSS등급에 따라 기간이 달라짐)

분할상환의 경우 1~10년까지 가능한데요. 신용평가 등급에 따라서 다르게 적용됩니다. 이 부분도 역시 대출 신청시 확인 해 봐야 할 항목 중 하나 입니다.

대출 상환방법 같은 경우 일시상환이랑 분할상환이 가능합니다. 일시상환의 경우 1년 단위로 최장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0.6% 적용하며 당초 대출일로부터 최장 3년까지 부과됩니다. 단, 금리변동주기는 또는 고정금리기간이 3년 이상이거나 금리변동주기와 대출기간(기한연장의 경우 연장기간)이 동일한 경우 수수료율 0.7% 적용됩니다.

연체이자(지연배상금) 이율은 최고 연 15%(차주별 대출이자율 + 연체가산이자율)이며, 단, 대출이자율이 최고 연체이자율 이상인 경우 대출이자율 + 연 2.0%입니다. (연체가산이자율은 연 3%를 적용합니다.)

신청방법


해당 상품은 조건이 좋은 상품인데 반해 모바일로 신청할 수 없고 영업점에 방문해서 신청해야 합니다.

영업점에 방문하기 전에 자격 조건을 만족하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서류를 준비하셔야 합니다.

필요한 서류를 준비하셨다면 영업점에 방문해서 신청해야 하는데요, 아래에서 영업점 방문예약을 하시면 대기 없이 대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 KB 처음easy 신용대출 신청하기

잘 찾아보시면 이 외에도 알려지지 않은 대출 상품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 상품들은 아는 사람만 신청할 수 있기 때문에 조건도 괜찮은 편입니다.

👉 KB 처음easy 신용대출 신청하기



✅ 함께보면 좋은 정보
👉 비상금 필요할 때 대출
👉 신용대출 한도 높은 곳
👉 금리 저렴한 신용대출
👉 사회초년생, 주부, 대학생 위한 대출
👉 연체자 소액대출 가능한 곳


✅ 알아두면 좋은 정보
👉 소액대출, 햇살론 전문상담
👉 생계비 제외한 채무 면제 상담
👉 채무자 통장압류 해지방법
👉 개인회생! 법무법인 전문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