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비상금 대출이란 케이뱅크에서 신청 할 수 있는 대출 상품중의 하나로 최대 대출한도 300만원까지 낮은 이자로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함께보면 유용한 정보 ▼
👉 비상금 필요할 때 대출
👉 신용대출 한도 높은 곳
👉 금리 저렴한 신용대출
👉 사회초년생, 주부, 대학생 위한 대출
👉 연체자 소액대출 가능한 곳

대출대상


케이뱅크 비상금 대출은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모두 대출 대상에 해당됩니다. 아래 조건에 해당되는 분이라면 신청만해도 바로 대출이 지급되고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직접 확인하기 어려운 분들은 간단한 상담을 통해서 대출대상 여부를 쉽게 조회해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해야 하고만 19세 이상의 내국인이어야 합니다.

또한 연체나 부도 등으로 신용도판단정보가 등록되지 않아야 하며, 면책이나 파산, 회생 등을 신청하거나 확정된 사실이 없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케이뱅크에 손실을 끼쳤거나 금융 사기나 사고 이력이 없어야 합니다.

대출한도


최소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까지입니다. 마이너스통장으로 대출이 실행되며 개인의 심사 결과에 따라서 대출한도가 개인마다 달라질 수 있어요. 모든 사람이 300만원까지 받을수 있는건 아니더라구요.

만 19세 미만이나 연체, 부도, 회생, 파산, 면책, 케이뱅크에 손실을 끼친 고객의 경우 대출이 부결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금융권에서 받은 1인 대출 금액 한도가 초과되었을 경우에도 대출이 부결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


대출 금리는 현재 최저 6.11%에서 최대 10.63%입니다. 마찬가지로 개인의 신용 점수에 따라 금리가 결정되며 기준금리에 가산금리가 더해져서 계산됩니다.

예를 들어 300만원을 10.63%로 1년을 사용한다면 총 대출 이자는 318,900원입니다. 한 달에 내는 이자는 26,575원입니다. 워낙 소액이라 이자 부담은 많지 않습니다. 만약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개설 후 한 푼도 사용하지 않는다면 이자도 내지 않습니다.

또한, 금융채연동 12개월물을 기준금리로 하여 대출금리가 달라지는 변동금리 상품이라 납부하는 이자가 바뀔 수 있는데요. 케이뱅크 비상금대출의 이자는 1년마다 변경이 되기 때문에 1년 이후 연장을 하지 않는다면 신경쓰지 않아도 됩니다.

연체시 연 3% 이자가 늘어나는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기간 및 상환방법


대출기간은 1년으로 1년이 지난 후에 연장해야 할 경우 모바일, 인터넷, 앱에서 심사를 받아 다시 연장할 수 있습니다. 이자 성실히 납부하시고 큰 문제없었다면 당연히 연장 가능합니다.

참고로 대출 중이나 연장 시 대출금에 대한 금리 인하를 요구할 수 있는데 직장변동이나, 부채감소, 신용점수 상승, 소득증가로 본인의 신용상태가 개선되었다고 판단된다면 금리인하요구권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만기일시상환 방식으로 원금은 만기일에 갚고 대출기간에는 매달 이자만 갚게 됩니다. 매달 이자만 납입하시고 1년 기준 대출 만기 시 원금 전액을 일시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중도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그리고 인지세도 300만 원 소액이라 발생하지 않습니다.

※ 마이너스 통장이란 한도 내에서 수시로 상환 및 재사용이 가능하며, 대출기한 종료 시 만기일에 대출잔액 및 상환시점 미납 이자를 모두 상환해야 합니다.

신청방법


👉 안드로이드 케이뱅크 다운로드
👉 아이폰 케이뱅크 다운로드

직접 케이뱅크 비상금대출을 받아보니 대출 실행은 정말 빠릅니다. 회원 가입 후 통장 개설을 하고 한도 확인을 하시면 되는데 문제가 없다면 1분 이내에 대출 실행이 가능하죠. 위에서 언급한 대출 부결 사유만 없다면 대출은 쉽습니다.

👉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홈페이지 바로가기



✅ 함께보면 좋은 정보
👉 비상금 필요할 때 대출
👉 신용대출 한도 높은 곳
👉 금리 저렴한 신용대출
👉 사회초년생, 주부, 대학생 위한 대출
👉 연체자 소액대출 가능한 곳


✅ 알아두면 좋은 정보
👉 소액대출, 햇살론 전문상담
👉 생계비 제외한 채무 면제 상담
👉 채무자 통장압류 해지방법
👉 개인회생! 법무법인 전문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