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으로 비대면으로 담보없이 대출이 가능한 상품으로 직장을 다니는 분들중 일정한 자격 조건이 되면 자금이 필요할때 신용 등급으로 최대 1억원 까지 대출해 주는 상품입니다. 대출기간이 10년으로 장기간 대출을 할 수 있어 유용한 상품입니다.


함께보면 유용한 정보 ▼
👉 비상금 필요할 때 대출
👉 신용대출 한도 높은 곳
👉 금리 저렴한 신용대출
👉 사회초년생, 주부, 대학생 위한 대출
👉 연체자 소액대출 가능한 곳

대출대상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조건으로는 직장인 급여소득자이면서 요구하는 조건을 만족해야 합니다. 조건은 크게 3가지입니다.

일부 고객에 한해서라면 재직기간 1년 미만인 경우에도 신청이 가능하니 먼저 한도조회를 해보시는게 좋습니다. 재직기간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자격득실확인서를 통해 산출되며 연소득은 보험료 납부확인서와 납부보험료로 추정하여 환산됩니다.

대출 최대한도는 1억이지만, 뉴스에 따르면 특별한 사유(결혼, 장례, 상속세, 출산, 병원비)로 지출 되는 경우가 아니면 연 소득 이내로 대출한도가 결정 날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대출한도


최소 이용할 수 있는 한도는 100만원부터 시작하며 최대 1억원입니다. 개인의 신용, 상환능력 및 부채현황 등에 따라 은행 신용평가시스템에서 산출한 한도로 차등 적용합니다.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들 중에서 일반적인 한도라고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한도는 개인의 상환 능력이나 신용 점수, 부채등에 따라서 차등 설정됩니다.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최저 연 3.89%이며 금리및 금액은 개인의 신용 점수에 따라 다를수 있습니다. 연체 금리 최고율은 연 15%이며 대출금리가 연 15% 이상일 경우 대출금리 + 2%를 적용하게 됩니다.

- 연체가산이자율: 최고 연 15% ( 대출이자율 + 연체가산이자율 )

최근 금리 변동으로 인해 최소 금리가 조금 올라갔습니다. 그렇더라도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금리는 다른 상품들에 비해 낮은 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최고 금리는 9.8%이기 때문에 큰 부담 없이 이용하실 수 있지만 금리가 낮더라도 이용하는 대출금이 많기 때문에 실제 부담하는 이자는 생각보다 많을 수도 있습니다.

기간 및 상환방법


신용등급, 연소득에 따라 일시상환/수시상환 선택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10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1년 단위로 세세하게 설정할 수는 없지만 1년, 3년, 5년, 10년 중에 선택이 가능합니다.

또한, 대출 기간이 길더라도 중도상환 수수료는 없는 상품입니다. 즉, 언제든지 조기상환을 하더라도 수수료를 물지 않는다는 말입니다. 이를 이용하면 원금 상환을 통한 이자 부담을 줄이는게 가능합니다.

신청방법


준비물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자격득실 확인서, 국민건강보험공단 보험료 납부확인서입니다.

스마트폰이나 PC에서 인증서를 보유하고 있다면 공동인증서 비밀번호 입력 후에 필요한 서류가 자동제출되니 따로 준비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후 아래의 카카오뱅크 대출 방법에 따라 신청하시면 되겠습니다.

신청 가능 시간은 365일 가능하나 06시부터 23시까지만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홈페이지 바로가기



✅ 함께보면 좋은 정보
👉 비상금 필요할 때 대출
👉 신용대출 한도 높은 곳
👉 금리 저렴한 신용대출
👉 사회초년생, 주부, 대학생 위한 대출
👉 연체자 소액대출 가능한 곳


✅ 알아두면 좋은 정보
👉 소액대출, 햇살론 전문상담
👉 생계비 제외한 채무 면제 상담
👉 채무자 통장압류 해지방법
👉 개인회생! 법무법인 전문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