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에서 진행하는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은 90초 안에 한도 조회가 가능하며 빠르고 간편하게 대출을 받으실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이용해주고 계십니다

서류 제출없이도 한도를 빠르게 알아보실 수 있으며 인터넷과 스마트폰을 통해 간편하게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함께보면 유용한 정보 ▼
👉 비상금 필요할 때 대출
👉 신용대출 한도 높은 곳
👉 금리 저렴한 신용대출
👉 사회초년생, 주부, 대학생 위한 대출
👉 연체자 소액대출 가능한 곳

대출대상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만19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으로,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하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재직여부와 소득증빙은 불필요하지만 신용도는 중요하게 보는 부분으로 보통의 신용을 가진 분은 무리없이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이 발급될 수 있습니다.

비상금대출은 특성상 저소득자, 저신용자 대출이 가능한데요, 이 경우 은행은 대출 원금 회수를 하지 못할 위험을 떠안게 됩니다. 그 안전장치를 마련한 게 바로 서울보증보험의 보증서 발급부분인데요, 비상금대출은 신용대출이 아닌, 서울보증보험의 보증서를 담보로 실행되는 담보대출의 성격을 띠고 있습니다.

주부, 무직자, 대학생, 직장인 등 나이가 만 19세 이상이고,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분들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금융사기 전과, 만성적인 대출 연체기록 등이 있는 게 아니라면 웬만하면 서울보증보험 보증서는 발급되니 큰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만 신용등급(신용점수)이 현저하게 낮은 저신용자이거나 연체대출금이 있으면 대출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의 한도는 최저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입니다.위에서 설명해드렸듯이 소액마이너스 통장대출 상품이라 최대치의 한도를 부여 받아도 대출이자는 바로 부과되지 않고 사용한 금액에 대해서만 부과됩니다.

최저금액이 50만원이기 때문에 10만원, 20만원, 30만원, 40만원이 필요하신 분들은 50만원을 대출 받아서 이용하시거나 50만원 미만으로 대출되는 상품을 이용하셔야 할 것 입니다.

1금융 비상금대출은 대부분 한도가 300만원까지이며, OK저축은행, 사이다뱅크 등 2금융권 비상금대출 한도는 최대 500만원까지입니다.

비상금대출은 신청 승인이 빠르고 저소득, 저신용 대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한도가 작다는 단점이 있는데요, 만약 더 큰 돈이 필요하시다면 차라리 타 상품을 알아보시는 게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


금리는 연 최저 5.797% ~ 연 최고 6.397%사이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보통 1금융 비상금대출은 대부분 5.3~5%부터 시작하는데요,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금리 정도면 적당한 수준이라 볼 수 있습니다. 오히려 최고금리가 6.4% 미만으로 싼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해당상품은 마통 전용이기 때문에 수시로 돈을 빌리고 갚을 수 있는데요, 돈을 빌렸다가 금방 갚으면 해당 기간, 사용한 금액만큼만 이자를 납부하면 되기 때문에 실제 내는 이자 수준은 더 낮아질 수 있습니다.

기간 및 상환방법


금리는 기준금리과 가산금리가 합해져 결정됩니다. 최저 5.156%의 금리가 적용될 수 있지만 대출을 신청하시는 분의 신용등급에 따라 개인별 차등적용되니 보다 자세한 금리는 하나원큐 앱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의 상환기간은 최초 1년으로 약정됩니다. 다만 만기가 도래하기전 연장신청을 통해 1년 단위로 연장하여 최장 10년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의해야할 것은 연장신청시 재심사를 하는데 이때 신용상의 결격사유 발생시 연장이 거절될 수 있으니 주의바랍니다.

해당상품은 마이너스통장이기 때문에 특별한 상환방법이 있지 않습니다. 돈을 빌려쓰고 여윳돈이 생기면 해당 통장에 넣어두면 자동으로 상환처리가 됩니다.

중도상환해약금 및 수수료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러니 대출 기간 내에 언제라도 대출금을 갚으셔도 추가로 부과되는 수수료는 없습니다. 가능하면 돈이 생기면 그 즉시 넣어두셔서 이자를 줄이고 신용도 하락을 막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신청방법


하나은행 비상금대출 신청은 영업점 신청, 비대면 모바일 대출 신청, 두가지 형태로 가능합니다.

온라인, 모바일을 통한 비대면 대출 신청은 아래 링크를 통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공인인증서를 지참하셔야 합니다.

👉 안드로이드 앱 다운로드
👉 아이폰 앱 다운로드
👉 하나은행 비상금대출 홈페이지 바로가기

신청할 때 필요한 서류는 본인 명의의 휴대폰 인증을 하거나 공동인증서를 가지고 있으면 자동으로 인증 후 진행 됩니다.

모바일 비상금대출을 이용할 때는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바로 본인명의의 휴대폰이 있어야 한다는 점입니다. 만약 타인의 명의로 된 휴대폰으로 신청하게 되면 본인인증이 되지 않으므로 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아이폰 앱 다운로드
👉 하나은행 비상금대출 홈페이지 바로가기



✅ 함께보면 좋은 정보
👉 비상금 필요할 때 대출
👉 신용대출 한도 높은 곳
👉 금리 저렴한 신용대출
👉 사회초년생, 주부, 대학생 위한 대출
👉 연체자 소액대출 가능한 곳


✅ 알아두면 좋은 정보
👉 소액대출, 햇살론 전문상담
👉 생계비 제외한 채무 면제 상담
👉 채무자 통장압류 해지방법
👉 개인회생! 법무법인 전문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