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캐피탈 신용대출의 한도는 최저 300만원에서 1억까지 다양하며, 금리는 연 5.9%에서 18.9%까지 그리고 기간은 12개월에서 120개월로 최대 10년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빠르고 간편하게 신용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인터넷 전용 대출 상품입니다.


함께보면 유용한 정보 ▼
👉 비상금 필요할 때 대출
👉 신용대출 한도 높은 곳
👉 금리 저렴한 신용대출
👉 사회초년생, 주부, 대학생 위한 대출
👉 연체자 소액대출 가능한 곳

대출대상

1. 재직기간 6개월 이상 직장인
2. 하나캐피탈 내부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자

이 상품은 무직자 및 개인사업자 등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재직기간이 짧은 직장인 분들도 이용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대출대상에 포함이 되지 않는 분들은 이 글 하단 부분에 소개해 드린 대안상품을 참고하여 대출을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신청 대상은 현 직장에서 6개월 이상 재직 중이며, 국민건강보험에 가입한 분입니다. 그 외에 당상 기준에 의해서 대출한도가 산정되는 분이 대상입니다.

대출 한도 및 금리


금리는 최저 연 6.9% ~ 최고 연 19.9%의 금리를 적용하는 상품이며 대출한도는 최대 1억원으로 매우 넉넉한 편인데요. 최소 신청할 수 있는 금액은 300만원입니다.

대출 기간은 12개월 ~ 60개월 이내 이용이 가능한 상품이며, 상환 방법은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으로 약정 기간 동안 원금과 이자를 균등하게 분할하여 매월 납입하는 방식입니다. 4.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대출기간은 최소 12개월에서 최장 120개월인데요. 상환방법은 매월 원금과 이자를 동시에 상환하는 '원리금균등분할상환'입니다.

대출 유의 사항


필요서류인 소득 및 재직확인은 건강보험 스크래핑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스크래핑으로 정보확인이 되지 않을 시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대출상품 이용 시 고객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으며 하락한 신용등급으로 금융거래의 제약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상품은 중도상환수수료가 없다는 강력한 장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대출만기일 이전에 여유자금이 생길 때마다 조기 상환 수수료 걱정 없이 자유롭게 원금을 상환할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


대출신청은 하나캐피탈 홈페이지에서 별도의 서류 제출 없이 비대면으로 신청할 수 있는데요. 대출신청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 하나캐피탈 홈페이지 바로가기



✅ 함께보면 좋은 정보
👉 비상금 필요할 때 대출
👉 신용대출 한도 높은 곳
👉 금리 저렴한 신용대출
👉 사회초년생, 주부, 대학생 위한 대출
👉 연체자 소액대출 가능한 곳


✅ 알아두면 좋은 정보
👉 소액대출, 햇살론 전문상담
👉 생계비 제외한 채무 면제 상담
👉 채무자 통장압류 해지방법
👉 개인회생! 법무법인 전문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