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크 비상금대출은 대구은행과 연계하여 신용도가 낮은 사람에게도 비상금 대출을 해주는 유일한 상품입니다. 비상금 대출 신청하면서 신용등급 때문에 거절이 발생했다면 핀크 비상금 대출 이용해 보세요.


함께보면 유용한 정보 ▼
👉 비상금 필요할 때 대출
👉 신용대출 한도 높은 곳
👉 금리 저렴한 신용대출
👉 사회초년생, 주부, 대학생 위한 대출
👉 연체자 소액대출 가능한 곳

대출대상


저소득, 저신용자의 긴급한 생계자금 지원을 위한 비상금대출은 특별한 소득, 신용요건을 따지지 않기 때문에 무직자 대출 가능한 상품입니다.



나이스 기준 459점 이상의 신용등급이면 가능한데요, 459점은 사실 신용등급 9등급으로 거의 최하위 등급이라 볼 수 있습니다.

상습적인 대출/카드대금 연체나 금융사기 전력이 없다면 누구나 신용등급 9등급 이상은 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대출한도


사용한 금액을 납부하는 방식은 2가지가 있습니다. 만기일시 상환 방식과 마이너스 통장 방식의 2가지가 있습니다. 만기일시 상환 방식으로는 최대 300만 원의 한도로 약정이 되며, 원하는 금액을 한도 안에서 약정이 되면은 바로 입금이 되고 매월마다 한도금액의 이자가 부과되며, 기간이 다 되었을 경우에는 상환을해야 하는 방식입니다.

또한 마이너스 통장방식으로는 별도로 금액을 정하지 않고 100만 원의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사용하며, 사용한 만큼의 이자가 부과되는 방식으로 사용을 하면 되는 방식입니다.

내 한도를 알기 위해서는 직접 한도조회와 금리 조회를 해보는 게 좋습니다.

대출금리


이자는 신청자 개인별 신용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최조 5.94%에서 최대 12.44% 사이의 대출 금리가 결정됩니다. 최근 기준금리가 가파르게 올라가고 있어 대출 최저 금리도 상당히 높아졌죠.

향후 최소 6개월 동안 기준 금리 계속 올릴 예정입니다. 자금이 필요하시다면 대출 금리가 조금이라도 낮을 때 미리 받아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대출금리는 변동금리 개념이고 3개월, 6개월, 1년, 2년, 3년 , 5년 주기로 기준금리에 맞춰 변동되게 됩니다.

기간 및 상환방법


대출기간은 1년 단위가 기준이며 최장 60개월간 자동연장 가능합니다.

단, 1년 만기가 지나기 전에 본인이 신청해야하며 은행의 내부심사를 통과해야 합니다.

상환방식은 만기일시상환 방식을 따르는데요, 마통으로 개설할 시 종합통장 대출 방식으로 돈을 갚으시면 됩니다. 필요 금액을 사용하고 여유자금이 생긴다면 부담 없이 중도상환을 할 수 있도록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약정금액이 입출금 계좌에 입금이 되면 매월 이자가 부과되는 방식입니다. 만기일시상환방식의 한도는 신용등급별로 차등적용됩니다.

신청방법


핀크 어플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핀크어플에 접속후 홈화면에서 번개대출>핀크비상금 대출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비상금대출에는 대구은행에서 핀크비상금대출 4.79% 와 하나은행에서 판매하는 핀크 생활비대출 3.917% 대출 두가지가 있습니다. 위 두가지의 차이점은 대구은행보다 하나은행이 대출조건이 조금 더 높으며 대출 금액이 많습니다. 신용도가 높은 경우에는 하나은행 생활비 대출을 신청하셔도 좋습니다.

👉 핀크 안드로이드 앱 설치
👉 핀크 아이폰 앱 설치

세부내용은 핀크 홈페이지 또는 대구은행 고객센터(1566-5050)를 통해 문의하시면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 신청 후 빠르면 당일, 늦으면 일주일 내 대구은행에서 연락 옵니다. 대출이 실행되었으면 핀크 비상금 대출 그대로 쓰시면 됩니다. 반대로 대출 신청이 거절 나는 경우도 발생합니다.

👉 핀크 비상금대출 홈페이지 바로가기



✅ 함께보면 좋은 정보
👉 비상금 필요할 때 대출
👉 신용대출 한도 높은 곳
👉 금리 저렴한 신용대출
👉 사회초년생, 주부, 대학생 위한 대출
👉 연체자 소액대출 가능한 곳


✅ 알아두면 좋은 정보
👉 소액대출, 햇살론 전문상담
👉 생계비 제외한 채무 면제 상담
👉 채무자 통장압류 해지방법
👉 개인회생! 법무법인 전문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