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큐온저축은행은 2금융권인 저축은행 중 하나로 119머니 브랜드로 케이블 광고를 통해서 전국을 대상으로 신용대출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잘 몰라서 이용하지 않는 분들이 많지만 생각보다 대출 승인이 잘 되기 때문에 실제로 이용하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애큐온 저축은행 스마트론은 24시간 365일 신용도 영향없이 신용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함께보면 유용한 정보 ▼
👉 비상금 필요할 때 대출
👉 신용대출 한도 높은 곳
👉 금리 저렴한 신용대출
👉 사회초년생, 주부, 대학생 위한 대출
👉 연체자 소액대출 가능한 곳

대출대상

애큐온 저축은행의 스마트론은 4대 보험가입 3개월 이상 재직중인 직장인 가운데, 아래 신용평점을 만족해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애큐온저축은행 애큐온스마트론은 직장인이라면 최장 120개월 동안 최대 1억원 한도로 대출을 받을 수 있으며, 심사기준이 까다롭지않아 급하게 돈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유용합니다.

대출금리, 한도, 기간


금리는 연 11.8 ~ 13.2%(고정금리)입니다. 이자부과시기는 매월 이자후취이고 중도상환 수수료는 최대 1.9% 이내입니다. 단, 대출일로부터 3년 경과 시 중도상환 수수료가 면제됩니다.

한도는 최대 1억 원입니다. 최장 120개월(10년)간 최대 1억원까지 가능합니다.

기간은 최장 120개월(10년)이고 원리금 균등분할상환입니다.

주의사항


중도상환 수수료는 최대 1.9% 이내 발생하며 대출일로부터 3년 경과 시 중도상환 수수료 면제됩니다.
신청 시에는 신분증, 소득확인서류(공동 인증서 제출)가 필요하고요.

신청방법


애큐온저축은행 스마트론은 인터넷 또는 스마트폰 앱에서 신청하실 수 있으며, 비대면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코로나19로 인한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각각 방법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스마트론 신청 시에는 신분증과 소득확인서류 제출이 필요한데, 공동인증서로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 에큐온 스마트론 홈페이지 바로가기



✅ 함께보면 좋은 정보
👉 비상금 필요할 때 대출
👉 신용대출 한도 높은 곳
👉 금리 저렴한 신용대출
👉 사회초년생, 주부, 대학생 위한 대출
👉 연체자 소액대출 가능한 곳


✅ 알아두면 좋은 정보
👉 소액대출, 햇살론 전문상담
👉 생계비 제외한 채무 면제 상담
👉 채무자 통장압류 해지방법
👉 개인회생! 법무법인 전문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