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대출금의 이자율로 인해 상환이나 대출기간에 부담이 된다면 대환대출을 고려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금융기관에 대출을 받아서 이전의 대출이나 연체금을 처리하는 방법으로 조건이 더 나은 상품으로 전환한다고 생각할 수 있겠습니다.


함께보면 유용한 정보 ▼
👉 비상금 필요할 때 대출
👉 신용대출 한도 높은 곳
👉 금리 저렴한 신용대출
👉 사회초년생, 주부, 대학생 위한 대출
👉 연체자 소액대출 가능한 곳

대출대상 및 한도

타기관의 신용대출을 이용하고 계신 직장인을 대출대상으로 합니다. 만 23세 ~ 60세 이하 내국인으로 재직기간이 6개월 이상이며 NICE 개인신용평점 35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 NICE신용평점 신청하기

대출한도는 최소 100만원에서 최대 15,0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 및 연체금리


대출금리는 최저 연 5.9% ~ 최고 16.3% 내 금리 결정됩니다.

연체금리는 약정금리에 + 3% 가산되어 더해져 결정됩니다. 단, 법정최고금리인 20% 이내입니다.

여러개로 대출을 쪼개어 이용중이라 채무관리에 힘들었던 분들도 SBI중금리대환을 통해서 채무정리 및 신용도 향상을 기대해볼 수 있겠습니다. SBI중금리대환은 금리 5.9%~ 16.3%로 최대한도 1억 5천만원까지 이용해 볼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또한 대출상환 기간을 10년(최대 120개월)까지 설정 가능하다는 것이 매력적인 신용대출입니다.

대출상환 및 대출기간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또는 원금균등분할상환으로 선택합니다. 대출금액에 따라 대출기간 설정이 상이 합니다. 다음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수수료


취급수수료 및 만기연장수수료는 없으며, 인지세는 5천만원 초과시에 발생합니다. 5천만원 초과 1억원 이하의 경우 고객부담 3만 5천원, 1억원 초과 10억원 이하의 경우 고객부담 7만 5천원 발생합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2년 이내 상환시에 2.0% 있습니다.

신청방법


SBI중금리대환 신청은 인터넷을 통해 한도조회 및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SBI저축은행 인터넷 또는 모바일을 통해서 신청합니다.



👉 SBI저축은행 홈페이지 바로가기

현재 정부에서는 소상공인 대환대출을 통해서 저신용 소상공인의 재정을 안정화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SBI저축은행의 대환대출을 통해 직장인 분들도 고금리대출을 신속하게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함께보면 좋은 정보
👉 비상금 필요할 때 대출
👉 신용대출 한도 높은 곳
👉 금리 저렴한 신용대출
👉 사회초년생, 주부, 대학생 위한 대출
👉 연체자 소액대출 가능한 곳


✅ 알아두면 좋은 정보
👉 소액대출, 햇살론 전문상담
👉 생계비 제외한 채무 면제 상담
👉 채무자 통장압류 해지방법
👉 개인회생! 법무법인 전문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