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 받기 어려운 분들도 다른 곳에 비해 높은 한도로 대출을 받으실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소액대출로는 100만원부터 시작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함께보면 유용한 정보 ▼
👉 비상금 필요할 때 대출
👉 신용대출 한도 높은 곳
👉 금리 저렴한 신용대출
👉 사회초년생, 주부, 대학생 위한 대출
👉 연체자 소액대출 가능한 곳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연 20% 이내 입니다. 최소금리는 따로 없드라구요. 금리는 실제로 대출하실 차주분의 개인신용등급, 상환능력으로 정해집니다.

신용등급이 낮거나, 연체이력이 있다면 금리가 최고금리와 가까울 가능성이 높습니다. 만약 최고금리로 대출을 받은 경우에는 되도록 상환을 빠르게 하여 신속하게 부채부담을 줄이시는 것이 좋습니다.

대출기간


대출기간은 최소 1개월 ~ 최대 60개월(5년)까지 가능합니다. 이 부분은 신중히 결정하셔야 할 점이 이자를 계속 상환하셔야 하기 때문에 본인이 상환계획을 잡고 대출을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되도록 짧게 잡으시기 바랍니다.

대출 전에는 갚을 수 있을 것 같지만, 대출 한 후에는 상환해야할 대출금인데 “그돈을 내돈”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대출을 갚지 못하고 연체를 하게 되는 것입니다. 아예 대출기간을 짧게 잡으셔서 경각심을 가지고 대출금을 갚을 수 있도록 계획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대출자격


이 상품은 자격조건이 없는 것이 특징입니다. 보통 1~2금융권에서는 소득이 있어야 대출을 해주는데, 애플론은 소득증빙이 어려운 무직자분들도 사용하실 수 있는 대출이기에 4대보험에 가입하지 않은 경우에도 이용가능합니다. 따라서 무직자, 대학생, 주부, 프리랜서 등 대출이 가능하신 부분입니다.

애플론 무직자대출 신청방법


애플론 대출은 비대면 대출이 가능한 대출입니다. 인터넷홈페이지 또는 모바일로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절차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대출상담후에 개인에게 맞는 대출을 정하고, 서류를 접수합니다. 간단한 필요서류만 제출하면 바로 접수를 합니다. 심사는 비공개로 진행되고 대출이 승인되면 대출실행이 되어 빠르게 입금이 되는 프로세스입니다.

만약 소득이 있으시다면 서류를 제출하세요. 상환능력이 있다면 금리도 저금리로 받을 수 있고 한도도 더 높이 나오니까요.

👉 애플론 대출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애플론 부결되는 사유


애플론은 연체자나 무직자도 비교적 쉽게 대출을 해주는 큰 조건을 내거는 상품이 아닌 만큼, 대부분 거절없이 이용이 가능하지만, 다음의 경우에는 부결사유가 되실 수 있습니다.

부결사유에 해당되시지 않는지 꼭 확인하신 후에 대출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 함께보면 좋은 정보
👉 비상금 필요할 때 대출
👉 신용대출 한도 높은 곳
👉 금리 저렴한 신용대출
👉 사회초년생, 주부, 대학생 위한 대출
👉 연체자 소액대출 가능한 곳


✅ 알아두면 좋은 정보
👉 소액대출, 햇살론 전문상담
👉 생계비 제외한 채무 면제 상담
👉 채무자 통장압류 해지방법
👉 개인회생! 법무법인 전문상담